&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서비스/상품 해지 및 이전처리

이사/인테리어 위한 모든것.
컨텐츠를 참고 하셔서 준비하세요

뚝딱 에디터2019년 08월 27일

이사를 하는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서비스나 상품을 해지하거나 이전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직접 업체에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번호

종류 

체크리스트 

비용발생

 위약금

설치비용 

 1

 집전화, 인터넷, TV 

 계속 이용 할지 결정하고 계속 이용한다면 이전설치 신청

 전입지에 이전이 안된다면 (지역케이블 등) 위약금 확인 후 해지처리 

 O

 

 2

 신문, 우유 등 배달상품

 계속 이용 할지 결정하고 계속 이용한다면 전입지 배달이 가능한지 확인

 전입지에 배달이 안된다면 위약금 확인 후 해지처리 

 O

 

 3

 학습지 등 정기 배송 물품 및 아이 방문교사 서비스

 계속 이용 할지 결정하고 계속 이용한다면 전입지 배달이 가능한지 확인

 전입지에 서비스가 안된다면 위약금 확인 후 해지처리

 O

 

 4

 가스오븐, 정수기, 식기세척기 등 설치 상품

 먼저 계약한 이사업체와 상의하여 이전해 주는지 확인

 월 사용료를 내는 정수기/비데 등은 해지시 위약금 확인

 이전 설치비가 있는지 확인

 O

 O 


댓글 1

0/300

  • 안소영

    아...이거맨날 이사가서 생각나서 골치아팠는데....땡큐요
    • 2019년 11월 05일

신고하기

  • 작성자:김태희
  • 내용: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사유선택:여러가지일 경우, 대표적인 사유 1개를 선택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