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시공 없이 꾸민 여름 홈 스타일링

이사/인테리어 위한 모든것.
컨텐츠를 참고 하셔서 준비하세요

뚝딱 에디터2020년 08월 05일

계절의 변화에 맞춰 시공 없이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인테리어 블로거승승님의 집에서 챙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인테리어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승승이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인테리어에 관심 많고 꾸미는 좋아해서 이야기를 블로그에서 나누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뚝딱에도 저희 인테리어를 소개할 있어서 좋습니다.







저희 집은 특별히 어떤 콘셉트를 가지고 꾸민 아니고요 꾸미다 보니 서로 어울리는 찾고 눈에 예쁜 두다 보니 이렇게 완성이 되었어요. 그래도 정의하자면 모던 내추럴 인테리어에 가깝다고 있을 듯해요. 그리고 아이와 남편의 취향을 함께 반영해 조율하면서 살고 있지요.




ㅣ제품정보ㅣ



∨ 소파 : 세레스홈 하론 베이지 3인용 소파

∨ 초록색 캐비닛 : 까비네

∨ 낮은 화이트 소파 테이블 : 임스

∨ 라운지체어 : 임스

∨ 러그 : 이씨라메종 데바 러그(아이보리)

∨  : 스칸디 디자인

∨ 투명 체어 : 꼬모까사

∨ 장스탠드 : 라디룸 인스텔라 

∨ 화분 받침/갤러리 선반 : 세레스홈




거실
화이트로 심플하게, 작은 가구들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저희 집은 34 아파트 인테리어로 거실이 확장되어 있어요. 그리고 창이 군데 나있는 거실이다 보니 가구 배치가 생각보다 자유로운 편이에요. 이리저리 가구를 옮기면서 쓰고 있는데요 이때는 소파를 창가로 두고 사용했어요. 누워서 티브이를 보기에 좋더라고요. 1인용 체어를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기도 하고요. 화이트 컬러를 좋아해서 벽은 대부분 화이트로 페인팅했답니다. 가구는 오랫동안 질리지 않을 스타일을 선호해서 소파는 옅은 베이지 컬러 패브릭으로 선택했고요. 다른 작은 가구들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인 거실은 저만의 놀이 공간이기도 해요. 저는 꾸미기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가구를 이리저리 옮기고 다시 배치하고 하는 놀이터 같은 곳이거든요. 조금만 바꿔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도 좋고요 가족들이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공간이라서 애정이 간답니다.




ㅣ제품정보ㅣ



∨ 티비 : 삼성 세리프 티비

∨ 천장 조명 : 라디룸

∨ 라탄 의자 : 이케

∨ 원목 소파 테이블 : 리빙 드로잉




다이닝룸
저희 가족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지트에요






다이닝룸은 거실을 지나면 주방 맞은편으로 있는데요 기존에 있던 붙박이 책장 앞에 커다란 세라믹 식탁을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6인용이라서 한쪽에 작업 공간을 두기도 하고 손님이 오시면 치우고 같이 여기서 식사를 하기도 합니다. 아이랑 책도 읽고 만들기도 하면서 다용도로 활용하고 있어요. 저희 가족은 공간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서 아지트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ㅣ제품정보ㅣ



∨ 식탁 세트 : 파세인 리빙 6인용 세라믹 식탁

∨ 조명 :  라디룸 모더스 팬던트





주방
우드 하부장과 발포 타일로 내추럴 스타일로 완성하였어요.






주방은 기존에 있던 주방이 깔끔하고 오래되지 않아서 간단히 시트지 리폼하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싱크대 하부장은 우드톤으로 맞추고 발포 타일로 타일을 붙여주었어요. 개인적으로 원목 싱크대 사용하고 싶었는데 요렇게 리폼하니 얼추 분위기가 비슷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용도실 가는 문에 체크 커튼을 달아줘서 살짝 포인트를 주었어요.

기존에 있던 아일랜드 식탁에 앉아서 사용하려고 했더니 다리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높이 맞춰서 연장 테이블을 제작해서 붙여주었답니다 지금은 다리 편하게 앉을 있어서 여기서 아침이나 간단한 간식을 먹고 있어요




ㅣ제품정보ㅣ



∨ 체크 커튼 : 데코뷰

∨ 조명 : 라디룸

∨ 아일랜드 연장 테이블 : 제이로그 가구 제작소

∨ 아일랜드 의자 : 시에로

∨ 빈티지 아일랜드 식탁 의자 : 마켓비

∨ 키친타월 홀더 : 롬버스




침실
휴식에 집중하는 공간이에요.





침실은 작은방에 잠만 자게 꾸몄는데요 매트리스 깔판에 킹사이즈 매트리스만 두고 미니멀하게 만들었어요. 정말 잠만 있는 공간이라서 다른 장식은 하지 않았어요. 여름이라서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좋아서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ㅣ제품정보ㅣ



∨ 매트리스 평상형 바닥(깔판) : 놀숲 싱글(2)

∨ 메모리폼 매트리스 : 마스슬립 마션스( 사이즈)

∨ 사이드 테이블 : 임스

∨ 테이블 스탠드 : 라디룸 모더스 단스탠드

∨ 선풍기 : 도시샤 폴딩





아이
초등학생인 아이를 위해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꾸미려고 노력했어요.





아이 방은 기존에 벽지가 너무 더러워져서 셀프 페인팅해주고 꾸며준 방이에요.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남은 페인트로 페인팅을 하다 보니 방에 컬러가 가지가 들어갔어요. (웃음) 그런데 완성하고 보니까 어울려서 만족하고 있어요.

아이가 초등학생이라서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꾸미려고 노력했고요 가구들은 최대한 오랫동안 사용할 있게 무난한 스타일로 골랐어요.




ㅣ제품정보ㅣ



∨주황색 선반 : 우드래빗

∨침대 : 마켓비

∨책상 : 데스커

∨책상 의자 : 세레스홈

∨라탄 가구 : the diy

∨커튼 : 직접 제작

∨시계 : 헤이




여행지 호텔보다 집이 놓은 저는 화이트를 베이스로 하는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 화이트&심플 인테리어가 궁금하시다면 저의 블로그에 놀러 오세요. 마지막으로 여름맞이 온라인 집들이에 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인테리어 블로거승승님의 추천 아이템







1. 세라믹 식탁 : 파세인 리빙 제품


저는 세라믹 식탁이 좋더라고요. 제가 화이트 가구들을 좋아하는 편인데 사용하다 보면 오염이나 흠집에 상하는 색이 화이트이거든요. 그런데 세라믹 식탁은 그런 걱정 없이 사용할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여기서 칼질도 하고 아이랑 같이 만들기도 하고 물감 놀이를 해도 그냥 물티슈로 닦으면 되니까 편해요.







2. 스탠드 : 라디룸


저희 집에는 다양한 스탠드들이 있는데요 제가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을 너무 좋아해서 스탠드, 스탠드를 곳곳에 두었어요. 라디룸 제품은 디자인이 오브제 같아서 애정하고 오랫동안 쓰고 있습니다.







3. 자개 모빌 : 직접 제작 


제가 좋아하는 소품으로 자개 모빌이 있는데요 자개끼리 바람에 부딪히는 소리가 정말 좋은데 여름에는 좋답니다. 직접 만들어서 애정하고 있어요. , 직접 만들지 않아도 자개 모빌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 있어요. 





인테리어 블로거승승님의 들여다보기

ㅣ블로그ㅣ https://blog.naver.com/gasina5508
ㅣ저서ㅣ 화이트로 심플하게 꾸민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37121182


댓글 0

0/300

신고하기

  • 작성자:김태희
  • 내용: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사유선택:여러가지일 경우, 대표적인 사유 1개를 선택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