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그리다오늘의 나의 작은 북유럽

이사/인테리어 위한 모든것.
컨텐츠를 참고 하셔서 준비하세요

뚝딱 에디터2020년 06월 15일

우드톤으로 차분하고 따뜻하게 연출한 그리다오늘님의 아늑한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마치 북유럽 여행을 내추럴한 감성이 느껴지는 집인데요. 킨포크, 북유럽풍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많은 영감을 얻으실 있을 거예요. 집의 분위기처럼 천천히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갖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그리다오늘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nana.ming 입니다.

집에서 지낸지는 3 정도 되었고 신혼집인데 20년이란 세월이 흐른 공간을 셀프로 인테리어 하고 들어왔어요. 전체적으로 우드 화이트 그리고 내추럴한 분위기로 연출한 작은 보금자리 입니다.  



우드와 라탄, 케인 소재가 어우러진 편안한 침실







우드와 내추럴한 소재를 좋아해서 일정하게 톤을 맞췄고, 봄이라 침구에 라벤더 색감을 추가해주었어요.



- 침구 : 코콘 

- 침대 : 스테이모어 

- 모빌 : 라운드스퀘어 











저희 집에는 붙박이장이 따로 없어서 옷은 드레스룸에 행거를 이용하고 이불장만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골랐어요. 전체가 우드인 것보다 케인 소재가 함께 있는 골랐고 높이가 있는 옷장이어도 아치형으로 보기 답답하지 않아 좋은 같아요.



- 옷장 : 코헨가구 

- 햄퍼 : 블랑드엔젤







역시나 우드와 라탄 그리고 케인 소재가 어우러진 침대 맞은편 공간입니다. 일정한 톤을 맞추기 위해서 바구니를 활용해 자주 쓰이는 생활용품은 바구니에 넣어주고, 조금 물건들은 사이드보드 안에 보관하고 있어요.



- 원형거울 : 우디크

- 사이드보드 : 코헨가구

- 라탄 바구니 : 마켓비







사이드보드 옆에는 계절에 따라 분위기 내주며 변화를 주고 있어요.



- 의자 : 헤일리

- 쿠션 : 피스카피스카




상부장 대신 우드 선반으로 포인트를 주방







원목 상판으로 씽크대를 제작했고 정사각 타일로 포인트를 주방이예요. 상부장없이 지내고 있는데 각각의 선반들이 다른 매력으로 돋보이는 듯해요.







반대쪽 부분도 역시 작은 선반을 달아 연출해 주었어요. 상부장이 없어서 적당히 필요한 물건만 두려고 하다 보니 쓸모 없는 물건은 최대한 구입하지 않으려 노력하게 되더라구요.








냉장고는 검정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셀프로 가리개를 만들어 천장에 달아주었고 옆엔 테이블이 있어요. 접이식 식탁으로 평소에는 4인용으로 사용하다가 손님이 오면 펼쳐서 6인까지 가능해요 



- 조명 : 마켓비 

- 식탁 : 우디크










전체적인 주방 모습이예요. 화이트 톤에 묵직하게 원목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는 주방이랍니다.





밝고 따뜻한 느낌의 거실





거실은 크게 TV 소파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가전제품이 크게 자리잡고 있으면 차가운 느낌이 들곤 하는데 러그를 활용해 조금 따뜻한 느낌을 주었고 소파도 패브릭으로 선택하였어요.



- TV : 삼성세리프 

- 소파 : 잭슨카멜레온

- 테이블 : 잭슨카멜레온 






종종 라탄이나 액자를 활용해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편히 쉬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 있는 공간이고 싶었습니다.






집에 대한 짧은 생각



현실적인 환경에 최대한 자연과 마주하고 싶었어요. 처음부터 나무와 라탄을 위주로 집을 꾸민 아니지만 안팎에서 너무 빠르게만 지나가는 시간들이 아쉬운데 집에서만큼은 편안하고 다소 느리게 생활하며 둘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나무와 라탄 소재로 자연스럽게 집을 꾸미게 되었습니다.

공간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작은 소품도 취향이 깃들었는지 , 연결성이 있는지 한번씩 고민하곤 합니다. 제가 꾸민 공간에서 읽으며 커피나 마시는 시간이 어느때보다 편안한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다오늘님의 둘러보기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nana_ming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na.ming/


댓글 0

0/300

신고하기

  • 작성자:김태희
  • 내용: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사유선택:여러가지일 경우, 대표적인 사유 1개를 선택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