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모듈러 가구와 조명을 좋아하는 디자이너의 특별한 집

이사/인테리어 위한 모든것.
컨텐츠를 참고 하셔서 준비하세요

뚝딱 에디터2020년 06월 11일

그래픽 디자이너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집을 소개합니다. 중문만 외부 시공으로 진행하였고, 나머지는 모두 셀프로 시공, 페인팅, 홈스타일링까지 정성스럽게 꾸민 30 아파트랍니다. 특히 모듈러 가구와 조명이 아름답게 어울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구석 구석 멋이 살아있는 제이하우스701님의 집을 천천히 둘러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의 엄마이자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는 제이하우스701입니다. (제이하우스는 남편과 저의 이니셜 + 아파트 호수 701입니다. ^^) 

전공이 디자인이다 보니 작은 소품 하나도 제가 디자인해서 만들고 남들과 다른 나만의 특별한 , 나만의 취향을 담아보고자 홈스타일링을 취미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치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듯이 또한 집이 저의 놀이터라고 생각하고 꼼지락 꼼지락 대면서 즐겁게 꾸미기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문 & 중문 스티커

제가 디자인한 도어 사인 스티커로 중문에 멋을 더했어요.







유일하게 외부시공을 맞긴 베이지컬러의 중문. 

Welcome 제이하우스701 블로그 네임이자 우리집 이름인 골드 스티커 도어사인이 반겨주네요.







베이지 컬러 중문을 열면 왼쪽엔 제가 만들어 우리 아이 성장 액자, 오른쪽엔 레터링 캔버스 액자. 모두 디자이너 엄마가 만들었어요~



제품 정보

- 중문 : 상상도어

- 중문 스티커 : 제이하우스701





소장하고 싶은 조명과 모듈러 가구를 이용한 거실 홈스타일링







사람의 취향이 변하는 건지.. 편안한 뉴트럴 인테리어를 선호했는데... 모듈러 가구를 보고 마음을 뺏겼습니다. 

틈틈이 모으고 있는 애정하는 조명과 함께 매치시키니 집이 밝고 세련미가 느껴집니다. 

모듈러 가구 화이트와 옐로우는 따로 or 함께 위치 이동만으로도 새로워집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지루하다 싶을 기분전환 삼아 가구 이동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그럴 모듈러 가구의 장점이 발휘됩니다.





모듈러 가구 #USM 노랑컬러는 집안에 활력소. 적당한 포인트에 버섯모양의 화이트 조명 또한 찰떡!






모듈러 가구 크롬 바디 프레임과 테이블조명 (크롬 도금+ 유리갓) 은은한 조화가 세트처럼 어우러져서 더욱 빛을 발하는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인테리어 용품을 타임리스한 디자인에 포커스를 두고 하나씩 천천히 구매하고자 합니다. 충동 구매보다는 오랫동안 내가 바래 왔던 디자인을 품에 안으면 기쁨이 배가 되서 열심히 일해야지 하는 욕구가 생겨요. ^^






거실 벽면엔 월넛 컬러의 라운지 체어와 스탠드 조명으로 미니멀하게 매치시켜봤습니다.






아트월 거실장의 위치엔 세리프 티비와 컴퓨터 공간으로 쓰고 있답니다. 




제품 정보

- 모듈러 가구 : USM

- 테이블조명 : Panthella Mini Table Lamp, Opal White/PH 3/2 Table Lamp

- 펜던트 조명 : Doo Wop Pendant light, Grey

- 스탠드 조명 : Panthella Floor Lamp

- 라운지 체어 : 드리아데 롤리폴리

- 스피커 : 제네바사운드 Model XL 블루투스 스피커

- 컴퓨터 체어 : 팬톤체어






거실과 주방사이 코지 공간




원형거울과 수건장으로 시크하면서 편리하게 새로운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제품 정보

- 거울 : 이케아

- 수건장 : 이케아






뉴트럴한 컬러로 편안하게 - 주방 홈스타일링




뉴트럴한 베이지 컬러위에 핑크 컬러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 추상적인 포스터 소품으로 매치시켜 봅니다. 밝은 컬러라서 집이 넓고 환해 보이고 따뜻해요~ 정돈되어 보이는 절제미! 우아함! 느껴집니다.






포토샵 시뮬레이션







제품 정보

- 식탁, 벤치 : 지인공방

- 펜던트 조명 : mutto 앰빗펜던트Ø 40 cm

- 포스터 : 포스터메이커스






유니크한 그린 컬러 셀프 페인팅과 골드 소품으로 멋을 살린 안방







유니크한 그린 컬러 셀프 페인팅과 한가운데는 위빙? 이라고 하기엔 뭐한 셀프로 따라 만든 소품! 화이트 침구의 패밀리 침대와 아이들의 좋아하는 고밀도 베개. 침대 헤드가 없어서 베개를 많이 만들어 줬어요. 베개는 제가 좋아하는 컬러를 3가지 정해서 동대문에 가서 직접 제작을 맡겼습니다.









침실 벽면쪽은 일반 아파트에서 있는 드레스룸 통로인데, 저희는 이사오자마자 외풍이 너무 세서현관 중문과 같이 시공했어요~ 저희 집에서 유일하게 공사한 중문들뿐이랍니다.







침대 맞은편엔 따뜻한 원목의 거실장과 아이들을 위한 모양 조명








제품 정보

- 드레스룸 중문 : 상상도어

- 거실장 : 지인공방

- 조명 : 이케아





러블리한 아이 가성비 좋은 가구 홈스타일링




직접 아이 문에 타공을 뚫어 유리를 넣고, 아이가 좋아할 만한 토끼 스티커에 아이 이름까지 넣어 방문 디자인을 만들어줬습니다.






방안 컬러는 핑크를 메인으로 옐로우를 보조 컬러로 활용하여 홈스타일링 했습니다. 다양하고 화려한 패턴과 컬러, 소품를 사용했지만 톤앤매너를 가지고 스타일링 해줬기 때문에 복잡해 보이지 않고 러블리한 방이 탄생했습니다.







제품 정보

- 아이방 가구일체 : 이케아





차분한 서재 홈스타일링




쪽엔 신혼 구입했던 장농이 차지하고 다른 한쪽엔 원목 책장. 

생각보다 방에 자주 들어가지 않게 되어 간단하게 민트+핑크로 페인팅만 해준 방이에요.







벽면 컬러와 원목 책장과 철제테이블이 조화를 이뤄서 아늑한 방이 되었네요.




제품 정보

- 철재 책장 : 오즈공방

- 조명 : 이케아

- 러그 : 브리타스웨덴




서재를 끝으로 저희 소개를 마칩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이하우스701 둘러보기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pjs7415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_haus701/


댓글 0

0/300

신고하기

  • 작성자:김태희
  • 내용: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사유선택:여러가지일 경우, 대표적인 사유 1개를 선택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