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부띠크 호텔처럼 감각적인 리치앤님의 집

이사/인테리어 위한 모든것.
컨텐츠를 참고 하셔서 준비하세요

뚝딱 에디터2020년 06월 06일

해외의 고급 부띠끄 호텔을 연상시키는 멋진 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리치앤님은 결혼 9년만에 아파트를 분양 받아 오랜 시간 손품, 발품을 팔며 정성껏 인테리어를 하였다고 해요. 평범함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색깔과 취향으로 완성한 멋지고 감각적인 리치앤 하우스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여성의류 MD 일하고 있고, 아들 녀석과 함께 전쟁 같은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40 아줌마랍니다. ^^

결혼 9 만에 집을 장만했구요~ 평범한, 남들과 똑같은 집이 싫어 마이너스옵션을 선택했어요.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어떻게 나의 집을 인테리어할 정말 많이 공부하고 손품 발품도 많이 팔았는데 결론적으로 내가 생각했던 인테리어가 나와주어 2 동안 고생했던 모든 것들을 요즘 행복으로 보상받고 있답니다.   


저는 일단 남들과 똑같은 별로 좋아하지 않고, 나만의 색깔과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죠. 저희 집은 저만의 생각으로 그려진 인테리어는 아니구요. 저희 남편 그리고 저희 첫째 아들의 감성이 많이 스며 있답니다. ^^


그럼 감성 가득~~ 저희 소개해볼까요?






어서오세요! 감성 가득 리치앤 하우스입니다 ^^






일단 저희 현관은 엔틱하면서 프렌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해보았구요. 저희 전체적인 포인트 칼라는 골드에요. ^^ 중문은 인테리어 사장님이 직접 제작해주신 중문이라 더욱 애정 간답니다. 손잡이와 골드바가  마치 편집샵 입구를 연상시키는 듯해 더욱 만족스러워요. 







중문에 서서 바라보면 방이 제일 먼저 보인답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뷰에요~ 왼쪽 골드 아치 거울이, 오른쪽에는 템바보드가호텔 느낌이 물씬 나는 뷰가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 방은 샹들리에 등이 포인트로 감성 뿜뿜이죠? ^^







방입구에서 뷰와 샤시쪽에서 뷰가 너무 예쁘죠? 일단 저는 의류 쪽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제방은 쇼룸식으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여긴 복도 부분인데요. 정말 신경 많이 썼어요. 중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템바보드는 반반으로 색을 주어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해 주었구요. 한쪽 벽엔 골드 아치 거울을 달아주어 럭셔리한 느낌을 더해주었어요. 







저희 공용 화장실이에요~ 여기는 제가 액세서리를 구입해서 드렸을 만큼 정말 며칠 고민에 고민을 했던 곳이랍니다. 바닥타일과 벽타일은 저희 첫째 아들이 셀렉했던 만큼 고민의 여지는 없었구요. 액세서리 셀렉에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조금은 캐쥬얼하고 북유럽풍의 느낌으로 가고 싶었던 공용 화장실입니다. 생각보다 나와줘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거실은 프렌치 스타일로 과감하게 스타일링 했어요. 






프렌치함이 가득한 저희 거실입니다. 역시 포인트 칼라는 골드구요! 

일단 모든 것들이 럭셔리 보이게끔 해주는 저희 바닥~~다들 대리석인 아는데 마루랍니다. ^^ 처음부터 무조건 바닥은 하고 싶었고 정말 잘했다 싶어요. 

그리고 가성비 갑인 소파~! 아이들이 아직 어려 핑크 핑크하고 화이트 칼라 소파가 하고 싶었지만 자신이 없었던 저는 그래도 남들 다하는 가죽 소파나 평범한 칼라는 싫었기에 셀렉했던 청록색 아쿠아 소파랍니다. 가성비 너무 좋구요~ 소파 덕분에 거실이 밝아보여 너무 좋아요. 




- 소파 : 페넬로페 아쿠아 스웨이드 4인용 기능성 방수 소파





여자의 로망을 실현시킨 저의 주방입니다







여자들의 로망을 실현시킨 부엌입니다! 역시 포인트 칼라는 골드를 사용했구요. 챠콜 템바보드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어요! 저희 인테리어 포인트는 템바보드랍니다. ^^ 그리고 현재 홈카페로 보이는 곳이 기존 냉장고 장인데요. 과감히 철거하고 바로 만들어서 다른 집보다 훨씬~~ 넓어 보인답니다. 

그리고 상부장도 없애 버렸고요. 왼쪽 키큰장을 넣어주면서 수납 공간을 확보해주었어요. 키큰장은 정말 신의 수죠! 수납공간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신혼 구입했던 꽃무늬 냉장고는 필름지로 사장님이 비스포크로 변신시켜주었죠. ^^







여긴 아들 방이구요. 벽지를 톤으로 해주어 조금은 유니크하게 해주었구요.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저희 집의 하일라이트 안방! 아치형 문과 핑크 벽까지 저의 취향을 담았어요








여긴 저희 집의 하이라이트~~ 안방입니다. 다들 오셔서 저희 안방 보시면 과감하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핑크칼라가 굉장히 튀어 보이시나 봐요. ^^ 제가 핑크를 정말 좋아하는데 다른 곳에 핑크를 쓰지 않았던 이유는 바로 안방을 핑크로 포인트 주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







요즘 유행인 아치문도 하나 넣고 싶어서 드레스룸 가는 길목에 아치를 넣어 주었구요.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 벽만 등을 해주어 고급스럽게 해주었어요. 침대 헤드는 제가 1주일 동안 고생하며 제작한 아이랍니다. 볼때마다 애정가득 ^^ 페인트칠까지 정말 고생했죠. 







드레스룸 아치에서 한쪽 커튼만 내리고 찍어보았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 왼쪽 오른쪽 느낌이 너무 다르죠…?







정말 사랑하는 뷰입니다. ^^ 그냥 보고만 있어도 감성 가득이죠…??






안방 화장실은  비앙코 타일로  골드가 포인트입니다. 이곳 역시 제가 모든 액세서리는 구입했구요. 생각대로 고급지게 나와 주었어요 ^^ 인테리어 하기 팬던트등을 많이 하고 싶었지만 저희 아들 때문에 워워하며 달았던 곳이 안방 화장실입니다 ^^ 







여긴 화장대구요~ 역시 골드입니다. ^^ 거울 위는 조금 허전해서 리스와 가렌더를 직접 제작해서 달아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저희 드레스룸입니다. ^^ 달고 싶었던 구스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이상으로 저의 감성 가득한 소개를 모두 마칩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치앤 하우스 둘러보기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prada1095


댓글 0

0/300

신고하기

  • 작성자:김태희
  • 내용: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사유선택:여러가지일 경우, 대표적인 사유 1개를 선택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