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감성적인 소품이 더해진 30평 화이트 인테리어

이사/인테리어 위한 모든것.
컨텐츠를 참고 하셔서 준비하세요

뚝딱 에디터2020년 05월 12일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시각적으로 깔끔하게 보이는 효과도 있는 화이트 인테리어는 신혼부부는 물론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스타일입니다. 결혼 3년 차에 마련한 첫 집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감각적인 소품을 더해 완성한바니님의 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곧 5년 차 주부가 되어가는 바니입니다. 영어강사 일을 하다 지금은 남편과 함께 남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요. 지금은 곧 출산을 앞두고 있어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있고요. 저희 부부가 3년 차 되던 해, 온전한 우리 집을 장만하게 되었어요. 그때의 엄청난 설렘과 기쁨이 지금도 생생하네요. 저희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집을 모두에게 소개하게 되다니 쑥스럽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희 부부의 아기자기한 취향이 잔뜩 담긴 바니 홈을 소개할게요.



화이트 인테리어 깔끔하게



저희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로 콘셉트를 잡고 시공하였습니다. 화이트가 시각적으로 깔끔하게 보이기도 하고 좀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어 집 전체를 화이트 톤으로 통일해봤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집 구석구석을 예쁘게 꾸며봤어요.



현관은 타일을 교체하고 붙박이장에 환한 화이트 톤 시트 작업을 하였어요. 그리고 딥 그레이 톤 중문으로 무게감을 주었죠. 현관 타일도 밝은 색으로 욕심나서 살짝 고민했지만 어두운색 타일을 선택하고 하니 안정감도 있고 때가 덜 타서 좋았어요. 이 집으로 이사 온 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 깔끔하더라고요.(웃음)




중문을 열고 들어오면 긴 복도가 이어지는 구조의 집이에요. 화이트 벽지와 그에 어울리는 마루 시공으로 집을 더 넓어 보이도록 하였어요.


ㅣ제품정보ㅣ

ü  마루 - LG 지아마루 리얼 헤링본 스칸디나비아화이트

ü  벽지 - 지인베스띠 어반자카드 화이트




웨인스코팅으로 클래식하게 완성한 거실



저희 집 인테리어의 하이라이트는 주방과 거실입니다부부의 감성이 제일 잘 묻어있기 때문이에요특히 거실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자연경관에 마음이 사로잡혔었고 지금까지 매우 만족하며 지내고 있어요거실 아트월은 웨인스코팅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어요선반 없이 벽걸이 TV를 달아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영화와 음악을 좋아하는 저희에게 찰떡인 스피커까지 함께 배치해봤어요.





거실 한편에 자리한 저희 집 홈 카페, 제가 제일 애정하고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는 곳이에요. 창밖의 바깥 풍경을 즐기며 남편과 함께 커피타임을 갖곤 하는데 요즘같이 외출이 어려울 때 더 만족하는 공간이 된 것 같아요. 밖에 풍경을 보며 멍하니 앉아 시간을 즐기다 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힐링 되는 느낌이에요.



ㅣ제품정보ㅣ

ü 원형테이블: 커먼테이블- 원형 테이블

ü 의자: 와이체어 내추럴

 ü 스피커: 제네바 사운드 L









6인용 식탁으로 심플하게 완성한 주방




주방에는 신혼부부가 사용하기 다소 넓었지만 큰 식탁으로 놓고 싶어 하는 남편 취향을 반영하여 6인용으로 결정했어요. 화이트 컬러의 테이블로 선택하여 답답하지 않도록 하였고 넓은 식탁에서 책을 보거나 남편과 함께 일을 하는 공간으로도 활용하고 있어요. 크고 넓은 식탁으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 혹시 주방에 두꺼비집이나 보기 싫은 단자함이 있다면 활용하기 좋은 방법 알려드릴게요. 바로 캔버스 액자를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가벼워 걸기에도 좋고 주방의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어준답니다.





ㅣ제품정보ㅣ

ü 액자: 웜그레이테일 캔버스액자 - INDIAN RUNNER DUCK CANVAS

ü 조명: 앤트레디션 플라워팟 VP1 펜던트매트화이트

ü 식탁&의자: 플랫포인트디어6 B 세트

ü  토스트기: 발뮤다더 토스터

ü 식기건조대&음식물쓰레기통: 밧드야





6인용 식탁으로 심플하게 완성한 주방


침실은 최대한 심플하게 꾸며봤어요. 바닥은 밝은 헤링본으로 벽지는 화이트톤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결혼사진과 드림캐처로 장식하였고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는 제 취향이 담긴 소품들로 공간을 채웠어요.




ㅣ제품정보ㅣ

ü 침대: 시몬스 - F2178N. N32 선데이. 퀸 침대

ü 사이드테이블: 플랫포인트 – DEER SIDE TABLE

ü 조명: 마켓비: CAMPANA 단스탠드




침실 옆 파우더룸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동글동글한 조명 프레임과 거울로 귀여운 느낌으로 바꿔보았어요.



화이트 톤으로 완성한 나만의 욕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다른 느낌으로 완성한 욕실


욕실이 2개여서 하나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다른 하나는 남편이 원하는 스타일로 시공했어요. 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을 바탕으로 블랙 스트랩 거울과 수납장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남편의 취향을 반영한 침실 화장실은 그레이&블랙톤으로 모던하게 완성하였어요. 서로 다른 분위기의 색다른 느낌에 만족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그레이&블랙톤으로 모던하게 완성한 남편 취향의 욕실



ㅣ제품정보ㅣ

ü 변기솔: 리빙인벽결이 변기솔





전문가의 손길로 실용성 있게 완성한 드레스룸



침실을 제외하고 남은 두 개의 방중 한 곳은 곧 태어날 아이 방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고요, 다른 한 방은 드레스룸으로 완성하였어요. 저희가 옷이 많이 편이라 드레스룸은 꼭 필요했어요. 처음에는 이케아로 좀 더 감성적으로 꾸미고 싶었지만 자신이 없었어요. 그래서 여러 시공업체를 알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드레스룸 시공업체를 통해 방 크기에 맞게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로 드레스룸을 완성할 수 있어요. 튼튼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져 시공 후 더 만족하고 있답니다.





기존에 있던 붙박이장은 시트지로 컬러 교체하고 문고리를 달아서 리폼을 하여 철 지난 옷, 모자와 가방 등을 수납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ㅣ제품정보ㅣ

ü 전신거울: 갤러리구도 무프레임 아치형 거울



 ‘바니’님이 직접 구입하고 사용한 인테리어 제품 중

추천하고 싶은 제품 BEST 3




1. 식탁 : 플랫포인트 디어6B 세트

지금 사용한 지 2년이 다 되어가는데 처음엔 가격이 좀 나가서 구입이 망설여졌었는데 쓰면 쓸수록 값어치를 하는 것 같아 너무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무엇보다 상판 관리가 쉬워요.





2. 식기건조대 : 밧드야

엄마가 스테인리스 애호가이셔요. 그래서 저의 주방용품들도 자연스럽게 스테인리스에요. 특히 식기건조대는 물건이에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인테리어 포인트도 되고요, 무엇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주부들이 열광할 수밖에 없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3. 전신거울 : 갤러리구도 무프레임 아치형 거울

요즘 거울 인테리어 많이들 하시는데 저흰 드레스룸에 놓았지만 침실이든 거실이든 많이들 놓아 인테리어 하시는 것 같아서 추천해봅니다. 크기도 공간에 맞춰 주문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블로거 바니 더 들여다보기

|블로그| https://m.blog.naver.com/totosm



댓글 0

0/300

신고하기

  • 작성자:김태희
  • 내용: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사유선택:여러가지일 경우, 대표적인 사유 1개를 선택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