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하는 슈크림하우스

이사/인테리어 위한 모든것.
컨텐츠를 참고 하셔서 준비하세요

뚝딱 에디터2020년 04월 16일

귀여운 두 마리의 반려견 와 크림이 함께 생활하는 은지님의 슈크림하우스를 소개합니다강아지들을 배려하면서도 동시에 모던함을 놓치지 않은 은지님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살펴보세요. 




안녕하세요. 31살 이은지입니다마케팅&디자인 직종에서 일하고 있으며올해 결혼해 남편과 반려견 두 마리와 알콩달콩 살고 있는 평범한 신혼부부입니다.
 
크림이는 올해 가을 여섯 살이 되는데 누렁 누렁한 인절미 같은 모색이 매력적이에요처음 키웠던 강아지라 정말 애지중지 오냐오냐 키워서 그런지 엄마 껌딱지에요슈는 올해 여름 5살이 되는데 얼룩덜룩 갓 태어난 송아지를 닮기도 했고너구리 등 여러 닮은꼴이 많아요작디 작지만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해 저희 집 식탐 왕이랍니다.



“저희 집 거실은 복도가 긴 편이에요. 매트를 쭉 깔고 강아지들이 답답하지
않게 뛰어 놀 수 있어서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집을 고를 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저희 집 거실 복도에요일반 구조와 달리 복도식 구조가 마음에 들었고 딱 들어오자마자 길게 매트를 깔아서 슈랑 크림이가 뛰어놀 수 있어서 정말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소형견들은 다리가 약하기 때문에 집에서 매트는 필수거든요복도에는 전체적으로 매트를 깔아놓고 노즈워크(후각 활동놀이도 하고 숨바꼭질도 하고 슈크림이 집에서 가장 많이 뛰어다니는 공간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를 위해 튀지 않는 색감으로 신경 써서 거실을 꾸몄어요.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미기 위해 튀지 않는 색 조합 배치로 가구들을 찾았어요튀지는 않지만 촌스럽지도 않은 가구를 찾기 위해 6개월 이상 찾았고오랜 기간 발품 팔아 찾다 보니 지금의 거실이 되었네요거실도 슈크림과 많이 같이 있는 공간이라 애견 하우스와 애견미끄럼틀(계단등을 배치해 두었어요소파에 점프해서 오르락 내리락하면 슬개골이 위험하기 때문에 높은 곳이 있는 부분은 전부 다 계단을 설치해 두었답니다.





애견 인테리어 관련 제품 정보

- 강아지 식탁형 원목하우스 나스파
- 강아지 미끄럼틀 계단 나스파
- 강아지 방석 : 엘르독
- 강아지 담요 엘르독
- 강아지 매트 : 에코폼



주방은 강아지들 접근 불가구역으로! 맞춤 울타리로 차단



주방은 항상 요리하는 공간이고 음식들이 떨어질 수 있어 강아지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놓고 생활하고 있어요맞춤 울타리를 제작해 저희 부부만 들락날락 할 수 있도록 사용하고 있어요.






숙면을 위한 미니멀한 안방



안방은 정말 미니멀하게 꾸미고 싶었어요정말 잠만 자는 공간이기도 하고 청소하기 편하게끔 장롱과 침대협탁만 두고 셀프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줬어요.






남편을 위한 공간, 홈 PC방


10년이라는 오랜 연애 후 결혼을 했지만 개인 자유 시간이 중요해 남편이 일주일에 2-3번 들어가 자유롭게 게임을 하는 공간이에요.






슈크림과 함께 생활하는 마이룸, 주방만 빼고 모든 공간은
강아지와 함께한답니다.



슈크림과 낮잠을 자기도 하고 침대에서 같이 뒹굴 수 있는 공간이에요보통 침대에는 강아지들 털 날린다고 못 올라오게 하는 집도 있는데 저희 집은 주방 공간만 빼고 전부 다 오픈해 놓아서 모든 공간을 강아지와 함께 하고 있어요.







거실 화장실은 강아지들에게 양보했어요


왼)거실 화장실 오)안방 화장실


저희 집 인테리어를 보고 강아지들 패드를 어디다 놓느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저흰 거실 화장실은 일체 쓰지 않고 강아지들에게 양보했어요패드를 잔뜩 깔아놓고 슈크림 화장실으로 쓰고 있어요거실 화장실에 욕조가 있어 가끔 반신욕 할 때 쓰긴 하지만 평소엔 항시 오픈해 놓는 슈크림 전용 화장실이랍니다.

거실 화장실을 슈크림에게 주다 보니 저희는 안방 화장실만 쓰고 있어요또 집에 친구들이나 손님들이 와도 안방 화장실을 소개하곤 해요거실 화장실에는 패드들이 깔려 있기 때문에 손님이 오거나 저희 둘은 항시 안방 화장실만 사용해요.




강아지를 키우며 제가 원하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추구하기는 어려웠어요. 하지만 반려견과의 행복한 생활을 우선으로 균형을 찾아가는 중이랍니다.


모던하게 신혼집을 꾸미려고 가구만 6개월 알아 봤는데 그에 맞는 반려견 용품들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어요자칫하면 집 인테리어가 모두 깨질 수도 있기 때문이죠또 어쩌다가 집에 어울릴 만한 반려견 용품을 찾으면 가격이 너무 비싸기도 하거든요이것 저것 꾸미다 보면 반려견 집매트방석으로만 100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고요모던하고 심플하고 미니멀하게 꾸미고 싶었지만 강아지를 키우며 점점 물건들이 많아지면서 집 인테리어가 처음과 달라지긴 하지만 하나 하나 사줄 때 마다 슈크림이 활용을 정말 잘 해줘서 잘 샀다뿌듯하다라는 생각이 들어요신혼집 들어오면서 전체적으로 꾸밀 때 한 번 큰 비용이 나가지만 평생 함께할 반려견이 오래오래 쓸 물품이니까 아끼지 않고 투자했어요앞으로도 슈크림과 함께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예정입니다감사합니다.






은지님의 집 더 들여다보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90._.ej/
블로그 https://blog.naver.com/gag4263



댓글 2

0/300

  • 박지희

    집 완전 넓어 보여요~~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고급 스럽구!!!
    멍멍이들 집ㅋㅋ넘 귀여운데여!!
    • 2020년 04월 17일
  • 맑은영혼

    와우 집이랑 강아지들 넘 예뻐요~
    • 2020년 04월 24일

신고하기

  • 작성자:김태희
  • 내용: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가구쇼핑의 원칙이 없으면 수많은 가구를 보고 혼란이

사유선택:여러가지일 경우, 대표적인 사유 1개를 선택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