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뚝딱
  • 최근 검색어
  • 최근 본 상품
자동저장 끄기
1/1
카테고리
약관
닫기
카테고리
MENU

언론보도





(경인매일=김두호기자)안양시(시장 최대호) 산하 기관인 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장 김흥규, 이하 진흥원)이 추진하고 있는 해외 판로 개척 사업이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서 현지법인 설립, 신제품 론칭, 수출계약 체결 등의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24일 진흥원 등에 따르면 진흥원 입주사인 IT서비스 전문 기업 ㈜씨와이(대표 조영득)는 지난 1일 베트남 현지에서 법인 설립 개소식과 함께 신제품 론칭 및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멀티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기업내 모든 업무를 디지털화하는 ‘Saas플랫폼 비즈니스 나우’를 론칭한 후 향후 베트남 현지법인을 지렛대로 동남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시장에 단계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이날 개소식에는 ㈜씨와이 임직원을 비롯, 김흥규 진흥원장, 국내외 언론사 관계자, 베트남 현지 기업체 대표(SAVVY COM 외 다수), 한국조달PC협회 김동수회장, BSG원 김태룡 대표 김희수 안양뷰티협회장, 전홍진 ㈜피아이코드 대표, 홍선 베트남 한국상공인연합회 부회장, KOTRA 등 국내외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씨와이의 첫출발을 축하하고 성공을 기원했다.

㈜씨와이는 2016년 설립한 스타트업기업으로 전사자원관리(ERP), 생산관리 시스템(MES) 전자결재, 화상회의솔루션 등을 탑재한 플랫폼 구축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IT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지난 2017년 진흥원에 입주한 씨와이는 진흥원의‘2017 토탈 마케팅 지원 사업’을 통해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고 ‘2018 두바이 정보 통신 박람회 참가지원’ 및‘2019 베트남 시장개척단 파견 지원’등의 다양한 해외 판로 개척 지원 사업을 통해 글로벌 중소기업으로 성장·발전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이날 개소식과 함께 플랫폼서비스 전문 기업인 몽땅뚝딱 주식회사(대표 송경수)의 관계회사인 ㈜퓨어랜드는 베트남 DETECH그룹(회장 다오반땀)과 뉴질랜드 제조사인 PURE DAIRY, KOTRA, 안양창조산업진흥원 등을 초청해 PURELAC (신제품 분유) 런칭쇼를 개최했다.

런칭쇼에서 기존 미국, 중국에만 한정해 해외진출하던 마케팅전략을 수정해 신제품출시를 계기로 베트남 등 동남아 진출을 본격화하기로 했으며, 향후 중남미 유렵 등으로 해외진출을 점차 확대키로 했다.


몽땅뚝딱㈜ 송경수 대표는 “관계사인 퓨어랜드의 베트남 진출은 해외 협력회사인 DETECH그룹과 PURE DAIRY와의 가족 같은 네트워킹 강화, KOTRA 및 진흥원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이 있어 가능한 일이었다”며 “베트남 진출을 계기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안양시와 진흥원에 대한 감사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 밖에도 화장품 전문제조기업인 ㈜비엠라인은 안양시의 베트남시장 개척단 파견 지원을 통해 소개받은 현지 바이어와 US$50만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이렇듯 안양창조산업진흥원이 추진하고 있는 베트남 등 해외시장 개척성과가 눈에 띄게 가시화되고 있다.

김흥규 진흥원장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 진흥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첫 해외 법인을 설립하고, 신제품을 론칭하고,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는 첫걸음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우리시 우수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기업지원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출처 : 경인매일(http://www.kmaeil.com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