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cript=1"/>
어사이드 닫기

몽땅뚝딱 주식회사

0
MENU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타 1644-0004
오전10시 ~ 오후6시 점심시간 오후12시 ~ 1시
토/일/공휴일 휴무
  • 전체
  • 배송
  • 교환/반품
  • 취소/변경/환불
  • 주문/결제
  • 이벤트
  • 회원안내
  • 사이트이용
  • 거래증빙서류
  • 인테리어시공
  • [거래증빙서류] 세금계산서 발급은 안되나요?   

    번호: 163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수단으로 구매 시 현금영수증 발급 구분을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선택한 후,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지출증빙용이 아닌 반드시 세금계산서로 발급받으셔야 할 경우

    입점 판매자측으로 발급 가능 여부를 문의해주세요.

  • [인테리어시공] 시공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번호: 162

    계약이 진행된 후 시공 업체를 통하여 발급요청이 가능합니다.

  • [인테리어시공] 시공 업체에서 아직 연락이 없어요   

    번호: 161

        신청 후 전문 시공업체에서 연락드리기까지 최대 2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 [인테리어시공] 시공 상담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60

    시공 상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뚝딱 몰에 회원가입 한 정회원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뚝딱 쇼핑 > 전체 카테고리 인테리어 > 바로결제상품 > 상담상품 선택 > 상담신청하기 클릭 하시면 신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인테리어시공] 상담상품이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번호: 159

    뚝딱 쇼핑 메뉴에서 바로결제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상품과 차별화 된 인테리어 시공 상품과

    렌탈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거 공간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설계를 위하여, 정확한 진단과 시공 방향 및 견적 등을 전문 시공업체에서
    연락을 드리는 서비스로, 바로결제가 불가능하며 별도 신청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PC 사이트에서 나의 쇼핑 > 주문/배송 > 주문번호 클릭 > 우측 상단 거래명세서를 클릭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

  • [거래증빙서류] 신용카드 전표는 어디서 출력하나요?   

    번호: 157

    PC 사이트에서 나의 쇼핑 > 주문/배송 > 주문번호 클릭 > 주문결제정보 하단 증빙자료 >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클릭하여
    영수증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거래증빙서류] 현금영수증 신청을 못 했어요   

    번호: 156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하지 않은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644-0004)로 문의 가능합니다.

  • [거래증빙서류]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55

    현금결제(가상계좌/무통장입금)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를 하시고, 개인 소득공제용/사업자 지출증빙용 선택 후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 [사이트이용] 상품 보관기능이 따로 있나요?   

    번호: 154

    구매 예정 상품을 장바구니와 위시리스트에 보관 가능합니다.

  • [사이트이용] 재입고 알람 기능이 있나요?   

    번호: 153

    죄송합니다. 현재는 재입고 알람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 [사이트이용] 최근 본 상품을 찾고 싶어요   

    번호: 152

    나의 쇼핑 > 최근 본 상품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삭제 및 장바구니 담기도 가능합니다.

  • 크롬 80 버전 브라우저 쿠키 정책 변경으로 크롬 브라우저 80 버전 이상을 사용할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조치가 필요합니다.

    1. 스마트폰 기본 브라우저 변경
    변경방법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기본앱 > 브라우저 앱 > 크롬 외 다른 브라우저 선택

    2. KG 이니시스 PG사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기본앱 > 브라우저 앱 > 크롬 선택 : 우측 상단 버튼 [업데이트 삭제] 실행
    2. LG U+ PG사 : SSL 보안 인증서 설치

  • 아니요, 추천인이 없을 경우 생략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 추천인 ID를 입력 후 가입하는 경우 회원가입 한 고객님께만 10P의 추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회원안내]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148

    죄송하지만 한번 등록하신 ID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ID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회원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탈퇴 처리된 ID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탈퇴 시 보유하였던 쿠폰,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안내] 회원등급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번호: 147


  • [회원안내] 연락처가 변경됐어요   

    번호: 146

    나의 쇼핑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 > 휴대폰 실명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 [회원안내] 회원탈퇴 후 재가입도 가능한가요?   

    번호: 145

    회원탈퇴 후 별도의 휴지기간 없이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탈퇴 전 사용했던 아이디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안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44

    모바일 및 PC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탈퇴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 MY HOME(영문클릭) > 나의 정보 > 비밀번호 입력 > 회원정보 수정 하단 회원 탈퇴 > 탈퇴 사유 선택 및 의견작성


    PC : 나의 쇼핑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 > 탈퇴 사유 선택 및 의견작성


    위 경로로 탈퇴 신청해주시면 즉시 탈퇴되며, 개인정보와 모든 혜택은 바로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EVENT

최근본상품 5

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